불친절한 파파엘 Life

평균 귀가시간이 9시~10시이며, 21개월 아기가 있는 평범한 대한민국 가장이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에 도전합니다. 그냥 도전하면 되지 뭘 이런걸 포스팅하느냐고 생각하시겠지만, 매일 기록을 남기면 꾸준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시작합니다. (사실... 티스토리 관리도 몇달간 못해서 컨텐트가 필요했던 차입니다만...ㅎㅎ)

일단 운동은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늦은 퇴근시간과 육아문제로 헬스장을 갈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식단조절도 해봤지만, 몸으로 하는 업무가 많다보니 몸에 무리가 많이 갑니다. 그래서 눈을 돌린게 GRN 초록이 분홍이를 먹는 거죠.

GRN 분홍이 초록이드디어 구매! GRN 분홍이와 초록이

이미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진 GRN 초록이 분홍이 입니다. 네이버페이를 사용해 손쉽게 43,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직장으로 시켰는데 하루만해 총알배송이네요. 

GRN 분홍이 초록이 성분GRN 분홍이 초록이 성분이 이렇다!

왼쪽이 분홍이고, 오른쪽이 초록이입니다. 성분을 확인할 필요가 있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러나.. 봐도 모르겠더군요. 아는 건 비타민C 뿐인데, 남자 하루 권장량이 90mg이라죠. 

GRN 제품설명서GRN 제품이 생각보다 많은데..

제가 아는 GRN 제품이 7개 정도였는데, 제품설명서에는 상당히 많더군요. GRN이 다이어트 약만 판매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종합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곳이었네요. 약 다 먹고 색깔별로 통을 모으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 가운데 녀석은 사은품인 볼펜입니다.)

GRN 분홍이 가르시니아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

GRN 분홍이 입니다. 정식 이름은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죠. 밥 먹기 전에 먹는 거랍니다. 하루 3번, 식전 30분에 먹으면 됩니다. 근데, 저는 아침을 안먹는데 어떻하죠? 빵이라도 먹어야 하나봅니다.

GRN 초록이 녹차카테킨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

GRN 초록이 입니다. 정식 이름은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죠. 밥 먹은 후에 먹는 겁니다. 하루에 2번, 아침과 저녁 식사 후에 먹는 거라네요. 아침이라.... 먹는 양도 적은데, 점심에 먹겠습니다. 어차피 하루에 2번 먹으면 되는거니까요.

오늘 먹은 저녁이렇게 뭘 먹었는지 올릴꺼에요

다이어트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는 무엇을 먹었는지도 남겨야겠죠. 저녁 만찬으로 너구리 볶음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편의점 김밥도 먹었죠. 앞으로도 이렇게 아침, 점심, 저녁으로 무엇을 먹었는지 올리고자 합니다. 먹는 습관도 분석하고 좋을 것 같네요.  

몸무게 확인본격 GRN 시작 전 몸무게 확인!

마지막 몸무게도 확인해야죠. 몸무게는 씻기 직전에 확인할 건데요. 시작 몸무게는 74.1Kg이네요. 그런데 스마트폰을 들고 찍어서 4g을 빼야 합니다. ㅎㅎ
운동은 꾸준히 스케줄에 맞춰 할 수가 없고, 근력 위주의 홈트레이닝이라 GRN 초록이 분홍이에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1달이 지나면 알게되겠죠.^^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프롤로그)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