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3일차 기록입니다. 오늘 날짜는 17년 9월 2일로 토요일이네요.

보통 주말은 식단이 매우 불규칙합니다. 거의 아점과 저녁 2끼만 먹는 날이 대부분인데요. 특히, 오늘은 주말 당직을 서는 날이라 점심식사를 제대로 하기가 어려운 날입니다. 그 결과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말았네요.

■주말 아침도 빵이죠!

아침은 빵을 선호합니다. 식습관이 서구화 되어서 그런지 아침밥은 잘 안넘어가더라구요. 이번에 고른 빵은 '프리미음 슈크림 패스츄리'입니다. 이거 적당히 맛있습니다.

- 오늘도 아침은 빵이다. -

■점심은 컵라면

서두에도 말한 것처럼 주말 당직을 서는 날은 2시까지 자리를 비울 수 없기 때문에 점심식사를 하기가 애매합니다. 그래서 보통 편의점에서 무언가를 사오는데, 결국 먹는건 컵라면이네요. 전 날 먹은 뼈다귀해장국의 속풀이 여파로 인해 참깨라면을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파마가 좋은데...

- 점심은 참깨라면으로 패스 -

■간식은 이성당 팥빵

여행을 다녀온 지인이 '이성당 팥빵'을 사왔습니다. 1945년에 개업한 오래되고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는데, 굉장히 맛있더군요. 점심에 먹은 라면이 조금 모자랐는데, 어중간한 허기를 달래줍니다.

- 사실 난 팥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

■저녁은 고칼로리 피자

갑작스레 부모님 집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집 앞에 피자가게가 새로 오픈했다며, 아버지가 피자를 드시고 싶다네요. R사이즈 씬피자로 고구마와 불고기 2판을 주문했습니다. 꽤 맛있어서 손을 멈출 수가 없네요. 다이어트는..... 안녕...

- 씬피자라서 도우가 굉장히 얇다.!! -

■몸무게 확인: 74.2Kg → 74.2Kg

몸무게는 어제와 동일합니다. 저녁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운동은 하지도 못했고,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멋었음에도 몸무게 변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 전날과 몸무게 변화가 없다!!!!! -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멋었음에도 어제랑 몸무게가 똑같아서 어리둥절 합니다. 씬피자라 4조각을 먹어도 배부르진 않더라구요. 약발을 받은 걸까요? 아직도 초록이 분홍이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상.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3일차 기록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