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주말은 식단이 매우 불규칙합니다. 거의 아점과 저녁 2끼만 먹는 날이 대부분인데요. 특히, 오늘은 주말 당직을 서는 날이라 점심식사를 제대로 하기가 어려운 날입니다. 그 결과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말았네요.
■주말 아침도 빵이죠!
아침은 빵을 선호합니다. 식습관이 서구화 되어서 그런지 아침밥은 잘 안넘어가더라구요. 이번에 고른 빵은 '프리미음 슈크림 패스츄리'입니다. 이거 적당히 맛있습니다.
- 오늘도 아침은 빵이다. -
■점심은 컵라면
서두에도 말한 것처럼 주말 당직을 서는 날은 2시까지 자리를 비울 수 없기 때문에 점심식사를 하기가 애매합니다. 그래서 보통 편의점에서 무언가를 사오는데, 결국 먹는건 컵라면이네요. 전 날 먹은 뼈다귀해장국의 속풀이 여파로 인해 참깨라면을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파마가 좋은데...
- 점심은 참깨라면으로 패스 -
■간식은 이성당 팥빵
여행을 다녀온 지인이 '이성당 팥빵'을 사왔습니다. 1945년에 개업한 오래되고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는데, 굉장히 맛있더군요. 점심에 먹은 라면이 조금 모자랐는데, 어중간한 허기를 달래줍니다.
- 사실 난 팥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
■저녁은 고칼로리 피자
갑작스레 부모님 집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집 앞에 피자가게가 새로 오픈했다며, 아버지가 피자를 드시고 싶다네요. R사이즈 씬피자로 고구마와 불고기 2판을 주문했습니다. 꽤 맛있어서 손을 멈출 수가 없네요. 다이어트는..... 안녕...
- 씬피자라서 도우가 굉장히 얇다.!! -
■몸무게 확인: 74.2Kg → 74.2Kg
몸무게는 어제와 동일합니다. 저녁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운동은 하지도 못했고,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멋었음에도 몸무게 변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 전날과 몸무게 변화가 없다!!!!! -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멋었음에도 어제랑 몸무게가 똑같아서 어리둥절 합니다. 씬피자라 4조각을 먹어도 배부르진 않더라구요. 약발을 받은 걸까요? 아직도 초록이 분홍이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