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7일차 기록입니다.

오늘도 삼시세끼를 아무런 거리낌 없이 먹었습니다. 간식은 끊는데 성공했지만, 주식을 줄이는게 정말 어렵네요. 조금 먹으면 엄청 배고프고.. 그렇다고 완전히 굶기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밀가루라도 줄여야 하는데, 워낙 빵돌이라서 끊을 수가 없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어려워.

■ 은근히 칼로리가 높은 단팥크림빵

오늘 아침은 과감히 단팥크림빵에 커피입니다. 쌀밥이 한공기가 약 270kcal라는데, 이 빵은 380kcal나 되네요. 아침은 조금 과하게 먹어도 되겠죠. 

■ 점심은 돌솥비빔밥

회사 근처에 콩나물국밥집이 있는데, 여기서 돌솥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이 집 주인할머니는 콩나물국밥 이외의 음식을 시키면 손님을 혼내는 그런 집이죠. "오늘 콩나물이 좋아!"를 연신 외치며 콩나물국밥의 자신감이 가득한 집입니다. 그런 곳에서 돌솥을 시켰으니... ㅋㅋ

평소같으면 고추장을 추가해서 넣었을텐데, 나름 다이어트 기간이어서 나온대로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추장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간이 적당했네요. 

■ 저녁은 집에서 스팸이랑

적당한 시간에 퇴근해서 집에 오니 집사람이 없네요. 네! 친정갔습니다. 그래서 밥을 혼자 차려 먹었네요. 스팸은 반조각만 구웠고, 김치에 김자반을 조금 먹었습니다. 다 먹고 유투브를 보니 다이어트 할때는 김치를 씻어먹어야 한다네요. 우리집 김치 양념은 맛있는데... 큰일이다!!

■ 몸무게 확인 73.0Kg → 73.1Kg

어제보다 0.1Kg이 늘었습니다. 오늘은 몸이 안좋아서 운동을 하다가 멈춰서 땀을 많이 빼진 못했습니다. 그대로 1주일 전보다 약 1Kg빠진거에 일단 만족합니다. 앞으론 어떻게 될지는.....

몸무게를 확인할 때마다 지방이 준건지 근육이 늘어난건지 확인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이참에 체중계도 새로 구매했습니다. 몸무게뿐만 아니라 체지방, 체수분, 내장지방 등을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 주문했으니 내일 모레쯤 도착하겠네요. 은근 기대중입니다. 

이상.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7일차 기록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