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안녕하세요. 블로거 KJel입니다.

2017년도 이제 1달하고 보름정도 남았는데요. 2017년 시무식 할 때가 생생한데, 벌써 2018년을 준비해야 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갑니다.

새해 맞을 준비를 할 때 빠질 수 없는게 달력인데요. 탁상달력이 살짝 두껍잖아요. 그래서 간단하게 파티션에 붙여 쓸 수 있는 달력 2종을 만들었습니다. 혹시 필요하실 분이 있을지 몰라 파일로 올릴께요. 

간단하기 소개를 하면 하나는 12달이 모두 표시된 달력이고, 다른 하나는 A4를 6등분한 달력이에요. 달력을 '아래아 한글'로 제작했으니 수정도 가능하구요. 폰트는 나눔고딕을 사용했습니다.

혹시 몰라 달력을 한글파일/PDF/JPG 로 올렸는데요. 제가 직접 출력해보니 JPG는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한글과 PDF는 눈으로 확인하기에 별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2018년 달력입니다. A4사이즈에 12달이 모두 표시된 달력인데요. JPG다운은 위 그림으로 다운받고,  하단에 첨부파일 받을 수 있게 걸어놓을께요.

저는 이 달력을 L홀더에 끼운뒤 벽에 붙여 놓습니다. 중요한 일정만 표시해 놓으면 보기 편하더라구요.

두 번째 달력은 클립달력입니다. 이런 명칭이 있는건 아니구요. 클립에 끼워 사용하시라고 붙였습니다. A4사이즈를 6등분해서 달력을 표시했구요. 아주 조그만 메모(이모티콘 정도)도 가능합니다.

2017년 11~12월과 2019년 1~2월도 포함되어 있는데, 필요없으면 과감히 버리셔도 됩니다. 마찬가지로 JPG는 위 그림을 다운받으시고, 한글파일과 PDF는 아래 첨부파일을 받으세요.

파티션이 있으면 이렇게 핀으로 꽂아 쓸수 있구요. 조금만 연구하면 모니터에 달아쓰거나,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라도 날짜가 잘못되었거나 휴일이 잘못 표시되었다면, 너그럽게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