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강원도 아토피 천식교육정보센터에서 발간하는 소식지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좋~~~~은 내용이구나, 그러면서 보고 있다가

마지막에 이벤트가 딱~! 있는겁니다. 

초등학생도 풀수 있다는 초성맞추기 퀴즈!!

소식지에 답이 다 있다보니 오픈북이 따로 없네요.

정답은 '아토피피부염', '알레르기', '약산성보습비누'네요.

사실 저도 아토피여서 다 아는 내용입니다. ㅎㅎ

초성맞추기 퀴즈의 정답은 

강원도 아토피 천식교육정보센터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겨야 합니다.

정답, 이름, 연락처, 주소지를 남기면 끝!!

그리고 몇 일이 지나고 보습크림에 당첨!!!!

이벤트 선물은 '제로이드 인센티브 크림'이네요.

검색해보니 은근히 이름있는 제품이더라구요.

네이버 지식인에 따르면 병원에서 처방받아 구매하면

실비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중에 확인해봐야 겠어요.

촉감은 일반 보습크림과 다르진 않습니다.

끈적함도 덜하고, 흡수도 빠르고 좋습니다.

샤워 후 3분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데,

집에는 '스테로신지'가 있으니

제로이드는 직장에서만 발라야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