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얼마전 생일선물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받았습니다.

오래된 제자(?)가 저의 지친 모습이 안쓰럽다며 장문의 편지와 함께 선물해주었는데요.

원래 약같은거 안좋아하지만, 고려은단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손이 안갈수가 없네요.

이번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에서 디즈니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는데요.

푸, 미키, 피글렛, 미니, 티커 다섯 캐릭터가 주인공입니다.

제가 받은건 검은색과 빨간색이 멋있게 디자인된 미키마우스 입니다.

비타민 다 먹고 소품통으로 재활용해도 될 정도에요.

측면에도 디즈니 캐릭터가 있는데요.

메인캐릭터 이외의 친구들도 볼 수 있네요.

디즈니 스페셜 패키지에는 비타민C 120정이 담겨있어요!

하루 한번 1정을 섭취하고, 약 4개월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비타민C는 필수로 섭취해야 하니까, 선물로 제격입니다.

저처럼 잦은 야근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은 필수로 챙겨 드셔야 한다죠. : )

점점 나이가 들 수록 챙겨먹여야 하는 약이 많아지네요.ㅠㅠ

약을 따로 보관하고 케이스를 활용할 수도 있어요.

저는 저금통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 )

개인 귀중품 보관함도 괜찮을 것 같네요. 

고려은단 블로그에서 5종 디자인을 가져왔어요.

지금보니 미키,미니는 빨간색이고, 피글렛, 푸, 티거는 노란색이네요.

이런 콜라보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