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Prologue

춘천 여행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춘천 구봉산에 있는 탑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그냥 서울에서 춘천가는 국도를 타고 쭉 직진만 하면 도착하는데요. 1시간 30분 정도 걸릴거에요. 이곳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꽃게 로제 파스타(18,000원)빠네 파스타(14,000원)이에요.


추천합니다. 구봉산 탑플레이스

춘천 구봉산 하면 산토리니 카페가 가장 유명한데요. 이 산토리니 카페 바로 위에 있는 레스토랑이 바로 탑플레이스입니다. 서울에서 오면 1시간 30분쯤 걸릴꺼에요. 이곳은 산토리니 카페 말고도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쿠폴라 등 춘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붙어 있어서 식사 후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이죠.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저는 운전할 때 올레내비를 쓰는데, 이상하게 탑플레이스가 검색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내비게이션 어플을 쓰거나 탑플레이스 주소를 찍고 갑니다. 혹시 올레내비 쓰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탑플레이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15 (장학리 139-54)

▶ 전화번호 : 033-251-3555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

▶ 코로나 때문에 어떨지 모르니 꼭 확인하고 갈 것.


지난번 탑플레이스는 테라스가 공사 중이었는데, 이번에는 아주 깔끔하게 단장이 되었더라고요. 거기다 저녁노을이 질 무렵에 가니까 야경이 너무 멋있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나오기 전까지 식전 빵을 주는데요. 이게 은근히 맛있습니다. 지난번에는 모닝빵이었는데, 이번 에는 마늘 빵 비슷한 걸 주더라고요. 이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입니다. 리필도 가능하니까 많이 드세요.


탑플레이스 첫 번째 음식은 마르게리따피자 입니다. 얇은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맛난 피자인데요.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를 더 좋아하고, 토마토소스를 좋아하지 않는 덕에 좀 아쉽긴 했습니다.


탑플레이스 두 번째 음식은 빠네파스타입니다. 가장 큰 매력은 크림소스가 넉넉하다는 것. 파스타를 다 먹으면 소스가 적당히 남아 있는데, 크림소스 양을 기가 막히게 조절했습니다.


탑플레이스 세 번째 음식은 찹스테이크입니다. 지난번 먹을 때는 몰랐는데, 찹스테이크와 감자튀김 궁합이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Epilogue

구봉산 탑플레이스는 실내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고, 중앙에 셀프바가 작게 있어서 식후 커피도 가능합니다. 아마 여기서 식사하시면 엄청 배부르실 거예요. 식사 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소양강댐으로 드라이브 추천드려요. 소앵감댐 쪽에 있는 어스17 카페 추천하고요. 시간때문에 더 이상의 여행이 어렵다면 탑플레이스 바로 옆에 있는 쿠폴라나 산토리니 카페 추천합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여행 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