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애드센스 수익 쉽게 확인하기

 


 

 

애드센스 사용자에게 드리는 간단한 팁!

구글 크롬을 사용하여 쉽게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우선 PC에 크롬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겠죠. 크롬을 실행시킨 후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관리'탭을 누른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2. 확장프로그램으로 들어간 후 '더 많은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3. 크롭 웹스토어로 연결되면 검색창에 '애드센스'를 입력합니다.

 

 

 

4. 확장프로그램 부분에 애드센스와 관련된 추가 프로그램들이 나오는데,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검사기 라이브(Live Earnings Checker for Google AdSense™)'와 '애드센스 보고서에 직선(Straight to Adsense Reports)' 프로그램중 하나만 크롬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5. 개인적으로 두 가지 중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검사기 라이브(Live Earnings Checker for Google AdSense™)'를 추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크롬 우측 상단에 애드센스 수익을 보여주고 5분마다 갱신되기 때문에 애드센스 보고서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본인의 수익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수익이 노출되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은 '애드센스 보고서에 직선(Straight to Adsense Reports)'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즐겨찾기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서 구글 계정을 통한 방식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애드센스 추가통계(Adsense Extra Statistics)'를 새로 설치해봤습니다. 통계를 주제로 한 만큼, 어제와 오늘의 수익비교, 한달전과 이번달의 수익비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일 사용해보고 가장 입맛에 맛는 기능을 골라야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