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요즘 푹빠져 있는 도니캐시, 게임과 배팅으로 무료쇼핑하자!

 

도니캐시

 

요즘 쏠쏠한 재미를 느끼고 있는 도니캐시입니다.

배팅이라는 약간 걱정되는 부분도 있지만 마음을 비우고 하면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최근에는 배팅에 실패했다고 욕하시는 분들도 많아서..ㅎㅎ)

 

도니캐시도니캐시도니캐시도니캐시

 

 

돈모으기 게임은 도니캐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돈을 모으는 게임입니다. 연습모드는 무한정 할 수 있지만 도전모드는 1일 3회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도전모드를 해야 돈을 받을 수 있죠.

시작하면 G마켓과 옥션 박스를 선택하는데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박스가 4개를 들고 나오는데, 다 떨어뜨리기 전에 최대한 먼거리를 좌우 균형을 맞춰가며 달려야 합니다. 1미터당 10돈을 주며 가끔씩 보너스를 주기도 합니다. 

 

 

 

 

도니캐시

 도니캐시

 

돈불리기맨 상단에 있는 '요즘대세'는 말그래도 많은 사용자가 선택한 답지를 고르는 방식입니다. 내가 선택한 답지를 선택한 사용자들이 많으면 1000돈을 받게 되고, 실패해도 보유한 돈을 잃지 않습니다.

'미래찍기'는 내가 보유한 돈을 배팅해야 합니다. 찍기성공시 배팅한 돈과 배당율에 따라서 돌려받을 금액이 달라집니다.

말 그대로 찍어서 맞추는거죠.^^

 

 

도니캐시도니캐시

 

 

돈 쓰기는 내가 보유한 돈을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곳입니다. G마켓과 옥션상품권의 쿠폰으로 바꿀수 있으며, 여기서 교환한 쿠폰은 해당 사이트에서 실제 상품권으로 다시 교체해야 합니다. 즉, 도니캐시에서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G마켓이나 옥션에서는 실제 상품권을 받게 되는 것이죠.

 

 

도니캐시

상품권으로 교환하실때는 바꿀 상품이 있는 사이트(옥션, G마켓)으로 이동하셔서 '도니캐시'를 입력하면 상품권 교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도니캐시

 

페이지 하단에 상품권바꾸기가 있고, 도니캐시에서 구매하신 쿠폰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문자로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도니캐시도니캐시

그럼 가까운 편의점에서 교환하면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