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맛있는 야식, 맛있는 간식! 지친 아내를 위해 까순이 만들어보자!

 


 

오늘도 야식을 만들어 먹습니다.

오늘의 맛있는 야식은 전부터 기회만 엿보고 있던 까순이 되겠습니다.

재조법이 아주 간단하고, 조리시간도 짧아서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남자들도 엄청 쉽게 할 수 있구요.

 

 

 

재료: 순대1인분, 까르보나라소스(4~5큰술), 우유, 양파 1/4쪽, 마늘, 후추

 

까르보나라소스는 마트에서 팔고 있고,

늘이 없으면 다진마늘로 준비하세요.

 

 

까순이

 

양파를 굵게 채썰기를 합니다.

제 아내는 양파를 좋아하는 편아 아니라서 1/4쪽만 준비했습니다.

양파를 별 무리없이 드신다면 반쪽이 적당합니다.

마늘을 손질해서 볶아주면 좋은데, 마침 마늘이 없는 관계로 다진마늘을 준비했습니다.

갈릭스럽게 먹어볼려구요.ㅎㅎ

 



그리고 순대는 껍질을 제거해주시면 좋습니다.

껍질이 있으면 소스가 순대에 잘 스며들지 않더라고요.

또, 리고 순대는 당면이 많은 순대가 더 맛있습니다.

찹쌀순대는 순대자체는 맛있는데, 요리하기는 별로였습니다.

 

까순이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볶은 뒤 양파를 볶습니다.

 저처럼 다진마늘을 쓰실 분은 양파를 먼저 볶은 뒤 다진마늘을 넣으시면 됩니다.

 

까순이

 

 알맞게 볶아지면 순대를 넣고 살짝 볶습니다.

그리고 카르보나라 소스를 원하는 만큼 넣어주시면 되는데, 4~5큰술이 적당합니다.

 

까순이

 

조금 더 볶아주시다가 우유를 넣는데, 소스 양을 조절하는 부분이니 취향에 맞게 넣으시면 됩니다.

순대 속까지 소스가 스며들면 맛있기 때문에 좀 많이 넣으셔도 좋겠습니다.

너무 많이 넣으셨으면 조금 쫄이시구요.ㅎㅎ

 

까순이

 

 다 볶아졌으면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대접합니다.ㅎㅎ

후추를 살짝 부려주시면 향이 살아서 좋더라구요.

 

까순이

 

초보남편이다 보니 데코나 디테일은 약하네요.ㅎㅎ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리는 초간단 야식이었습니다.
(아~! 순대 껍질 까는데 좀 오래걸립니다.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