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스마트폰 터치 기능)

 


 

 

 지인중에 쇼핑몰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건 참 좋은 일입니다. 의외의 선물을 받을 수 있거든요. 요즘 자전거를 타고 있던터라 하나씩 필요한 액세서리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마침 장갑이 하나 필요했었는데, 가치메이커 동생들이 공짜 장갑이 하나 챙겨줬어요.^^ 그것도 아놀드 바시니!!! 진짜 이태리제품이냐고 물어봤는데, 브랜드 사용권만 수입해서 국내제작하는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다들 그렇게 판매한다고...ㅎㅎㅎ 대부분 중국에 공장이 있으니 진짜 이태리에서 만드는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겠죠.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

 

그래도 중국제조가 아닌 국내제조라서 상품은 믿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장갑이 짱짱(?)하고, 케이스도 싸구려 종이가 아니라서 받는순간 은근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

 

안에 태그가 붙어 있어서 살펴봤습니다. Huvis Coolever라고 적혀있네요. 휴비스에서 만든 쿨에버 원단이라는 뜻인가 봅니다. 잠깐 찾아보니 쿨에버 소재의 안감은 시원한 통풍기능이 있다고 하네요.(평소엔 관심도 없다가 글 쓴다고 하니 억지로 관심이 생기네요.ㅋㅋ)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

 

아놀드바시니 장갑입니다. 원래는 등산장갑인데, 요즘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 자전거 장갑으로 더 잘나간다고 하더군요. 자전거 탄다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그래서 제게 선물했나봅니다.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

 
저 케이블타이는 일부러 붙어있는건지 모르지만 1%의 디테일도 신경쓰면 참 좋겠네요.^^

..... 샘플이라서 그런다네요.ㅋㅋ (그럼 그렇지~ )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

 

장갑 검지와 엄지부분에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도록 처리를 해놓았습니다. 마침 가지고 있던 넥서스7(저는 넥칠이라고 부릅니다.)을 테스트 해봤는데 잘 작동합니다. 아이폰도 마찬가지이구요. 이것때문에 가격이 더 붙는건 아닌가 조금 의심스럽기도 합니다만, 확실히 있는게 편합니다.

 

 

아놀드바시니 자전거/등산장갑

 

아쉬운점은 사이즈가 한가지라는 점.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 장갑 끝이 약간 남더군요. 평균 사이즈를 맞췄다나..ㅎㅎ 그래도 필요하던 찰라에 생긴 장갑이라서 기분은 좋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