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라떼킹 전자책(카페창업 끝판왕 라떼킹) 서평이벤트 당첨. 기념품 왔다

 


 

 

라떼킹 전자책 서평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카페창업 끝판왕 라떼킹'이라는 전자책인데,

평소에 라떼킹 소식을 재미있게 접하고 있어서 발간된 책도 잘 읽었죠.

 

 

사실 사평이벤트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솔'님께서 댓글로 친히 알려주시는 덕분에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ㅎㅎ
더 중요한건 이벤트 기념품이 뭔지도 몰랐다는 점.. ㅋㅋ

 

 


 

박스안에는 다양한 팜플렛과 기념품이 들어있었습니다.

라떼킹 소개서부터 라떼킹 메뉴, 전자책 출간안내, 라떼킹 신문, 감사편지였습니다.

역시 라떼킹은 이런걸(?)잘해요 ㅋㅋ

(볼거리가 많다는 말입니다.)

 

 

 

메뉴판도 딱 내스타일~!

진짜 회사 그만두거든 라떼킹 창업을 알아봐야 할까봐요.ㅎㅎ

 

 

 

큰 무지박스에 들어있던건 16온스 텀블러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상품이라는데, 위아래 있는 뚜껑을 분리하면 내지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텀블러는 많이 봤지만 내지교체가 자유로운 텀블러는 처음 봤네요.ㅎㅎ

 

그리고 8월에 라떼킹의 두번째 전자책인 '카사노바'가 출시된다고 하죠.

두번째 전자책도 기대하면서 읽어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