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하루건강견과 4박스 120봉, 홈앤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일요일 새벽. 좀비처럼 일어나 무심결에 TV를 틀었는데, 홈앤쇼핑에서 하루건강견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짜 무언가에 홀린것처럼 전화를 걸어 하루견과 120봉을 주문해버렸습니다. 그런데.. 오늘 하루견과가 도착했습니다.ㅋㅋ

 

 

원래는 30봉 한박스에  3만원이 넘지만, 홈쇼핑 특가로 4박스 120봉에 68,900원!! 자동전화주문시 무이자 3개월 할부!!!

사진을 찍고 보니까 무슨 치약같기도 하네요.

 

 

박스안에는 10개씩 3부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평소에 그렇게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하루에 하나씩 와이프랑 나눠먹어도 두달은 먹겠죠.^^ 사실 요즘 몸이 허해져서 영양보충이 필요했었는데, 이걸로 약간은 회복할 수 있겠습니다.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하루건강견과에는 아몬드, 호두, 캣슈넛, 건포도가 들어있죠. 먹다보면 군대시절 믹스넛이 생각나기도 하고...^^ 이러다가 홈쇼핑의 마력에 빠지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