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헌혈의집 크리스마스 선물 목걸이카드지갑 도착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니 요런 소포가 도착해 있더군요. 

이것은 헌혈의 집 적십자에서 보내준 크리스마스 선물!!!



올해 헌혈을 3번밖에 못했는데, 이런걸 다 챙겨주네요.ㅎㅎ



내용물은 올 여름 큰 인기를 얻었던 목걸이 카드지갑!

점심때 여의도에 가면 직장인들이 하나씩 걸고 나왔다는 그 카드지갑!



앞면에는 Korean Red Cross 라는 멋있는 로고가 

불박으로 인쇄되어 있네요.



이런 가죽으로 된 카드지갑이 못하도 15000원 하던데

제가 참여했던 헌혈을 생각하자면 큰 선물이네요.



대충 착용하면 이런 컷이...ㅎㅎ

카드지갑 색상이 좀 어두워서 밝은 옷에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