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신게임이 아닌 좀 철 지난(?)게임을 리뷰할까 합니다. 레이저(원래 Lazors 이지만 편의상 단수형으로 부름)는 레이저를 반사시켜 목표타겟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처음엔 레이저가 한 개이지만 난이도가 올라가면 2개로 늘어나고 맞춰야 할 목표타켓도 늘어나게 되죠. 화장실에서 하는 것처럼 짧은 시간에 가볍게 즐기는 게임으로는 딱 좋은 퍼즐게임입니다.
Lazors : 레이저 퍼즐게임은?
우선 게임에 들어가면 튜토리얼을 포함한 20개의 난이도를 볼 수 있습니다. 각 난이도마다 1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200개의 스테이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한 스테이지는 하얀색으로 표시되고, 원하는 난이도를 바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시시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Medium 단계만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Lazors : 레이저 반사판 종류
게임상에 등장하는 반사판입니다. 하얀색은 레이저를 반사하고, 검은색은 레이저를 흡수합니다. 그리고 나사가 박혀있는 반사판들은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투명한 반사판은 레이저가 통과하는 부분에서 두 갈래로 나누고, 깍여있는 투명반사판은 레이저를 통과 후 굴절시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2개의 특수반사판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관건이 되겠습니다.
Lazors : 힌트를 사용하세요
게임이 너무 어려우면 힌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Tutorial, Friendly...)를 클리어하면 힌트가 하나씩 주어지는데, 힌트를 사용하면 스테이지에 있는 반사판 중 하나가 이동됩니다. 또, 힌트를 다 사용하면 추가구매할 수 있는데, 힌트20개에 1,250원이나 합니다.
Lazors : 레이저 게임 총평
전체적인 난이도는 어렵지 않은 편입니다. 중간중간 힌트가 필요한 스테이지가 있지만, 튜토리얼부터 쌓아온 힌트만으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언급한 것처럼 화장실에서 즐기기에 딱 좋은 게임이며, 퍼즐게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분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