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새롭게 공개된 동그란 아이워치 컨셉디자인

 

 

 

스티브잡스 이후 눈에 띄는 혁신을 보여주지 못하는 애플의 기대작인 아이워치의 컨셉디자인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애플이 올해 말 출시를 예상되는 만큼 어떤 디자인을 가지고 태어날지 사뭇 궁금해지는데요. 가장 최근에 등장한 아이워치 컨셉디자인은 일반 시계처럼 현실적인(조금 더 친근한) 디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디자인업체 '밸 디자인'이 제작한 이번 컨셉은 일반적인 원형 손목시계처럼 생겼으며 레티나 터치스크린이 탑재된 것이 특징입니다. 그동안 보여왔던 휘어지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에 사각형 컨셉과 다른 디자인이지만, 실제 손목시계처럼 생겨 더 시선이 끌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의 루머로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습니다. 애플이 시험생산까지 마쳤다는 '사파이어 글래스 아이폰6'가 가격부담으로 인해 연내 생산을 포기했지만, 2인치 크기의 사파이어 소재를 아이워치에 사용하겠다는 소식도 있는 만큼 신빙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멀티태스킹과 4G LTE,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현재 개발중인 iOS8과 헬스북이라는 모바일 헬스케어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손목시계와 통화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