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청량리 영양센터 연락처 삼계탕 가격

 

몸보신 할때 생각나는 것 중에는

뜨끈한 삼계탕이 있죠.

삼계탕 브랜드(?)중에서 영양센터라고 들어보셨을텐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청량리 영양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청량리 영양센터는 오래전부터 영업을 하고 있던 곳이라

근처에 계신 분들은 다 아는 곳이죠.

간판에서 볼 수 있듯이 24시간영업입니다.

 

 

 

홀은 꽤 넓어요.

복날이 아니라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네요.

 

 

 

대략 음식가격이 이렇습니다.

통닭은 좀 비싼감이 있는데, 상당히 먹음직스럽습니다.

옆 테이블에 아이들이 먹는데 어찌나 침이 고이던지...ㅎㅎ

저희는 영양삼계탕 3그릇 주문

 

 

 

먼저 밑반찬을 주십니다.

독특하게 홀 서빙하는 분들이 계속해서 돌아다니시는데

반찬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교체해주세요.

확실히 값어치 만큼 서비스도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식사류 가격이에요.

보통 전기구이통닭이나 영양삼계탕을 많이 드시죠.

영양빵이 뭔지 궁금하네요.ㅎㅎ

 

 

 

삼계탕 뿐만 아니라 주류도 판매합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시겠네요.

 

 

 

이런저런 이야기하는 도중 삼계탕 등장!!

삼계탕은 일반 삼계탕과 비슷한데요.

그릇이 그럴싸하네요.

 

 

 

"저도 삼계탕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영양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맛있습니다.

확실히 먹을만 하네요.

 

 

 

(초점이 나갔네요.)

삼계탕 배를 가르면 밥도 있습니다.

 

 

 

사진을 날린 덕분에 찢어진 삼계탕 뱃살을 다시 찍어봤습니다.

이럴때 DSLR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ㅎㅎ

몸보양하기에 아주 정당한 영양삼계탕 입니다.

 

 

 

위치는 청량리 환승센터에서 조금만 걸어 내려오면 되는데요.

1호선 청량리역에서는 4번출구와 6번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주변에 주차할 공간은 마땅치 않습니다.^^

기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