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재미있는
퍼즐게임 추천, 2048 숫자타일 합치기

 

 

 

재미있는 퍼즐게임 '2048'을 소개합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숫자타일을 이러저리 맞춰 2048을 만드는 게임인데요. 단순한 조작을 가졌지만 엄청난 두뇌회전(?)과 전략(?)이 필요한 그런 게임이죠. 퍼즐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표한 중독성을 가지고 올 2048게임을 알아봤습니다.

 

 

 

 

1. 2048의 조작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상하좌우로 움직이면 끝. 화면을 움직일때 마다 같은 숫자의 타일이 합쳐지면서 2배수의 타일이 생성이 되는데요. 이렇게 같은숫자의 타일을 더하고 더해서 2048을 만들면 게임을 승리하게 됩니다. 화면을 움직일때마다 숫자타일이 랜덤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약간의 운도 필요한 그런 게임이죠.

 

 

 

2. 이런 게임의 공략법은 큰 숫자를 항상 모서리쪽에 놔두고 근처에 큰 숫자들을 배치시키는 것인데요. 위에서 설명했듯이 새로 생성되는 타일은 빈곳에 랜덤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매번 머리를 써서 조작해야 합니다. 시간제한은 없지만, 16칸의 공간이 모두 채워지면 게임은 끝!

 

 

 

3. 게임모드는 클래식모드, 서바이벌모드, 엑스타일모드가 있습니다. 클래식모드는 원래 목적인 2048을 만드는 게임이고, 서바이벌모드는 15초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전에 계속해서 큰 숫자의 타일을 생성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큰 숫자 타일을 만들면 새로운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마지막 엑스타일은 클래식모드의 업그레이드판으로 타일 한 칸이 없는 상태에서 2048을 만들어야 합니다.

 

 

 

 

4. 네트워크를 이용해 멀티플레이도 가능한데요. 멀티플레이는 서바이벌모드로 진행됩니다. 플레이가 종료되면 점수와 함께 등수를 볼 수 있죠. 퍼즐게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