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수박디자인 이니스프리 VVIP 키트와 크라백 콜라보레이션

 

 

 

이니스프리 두번째 VVIP 키트를 받아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니스프리 등급은

[일반회원, VIP, VVIP, 그린티클럽]로 구분이 되죠.

여름 이니스프리 키트는 수박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여름에 딱 맞는 디자인이네요.ㅎㅎ

 

 

내용물을 잘 꺼내봤더니 안에도 수박!!

예쁜 파우치에 수박이 디자인 되어 있는게 엄청 귀엽네요.ㅎㅎ

 

 

이번 이니스프리 키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여행용 샘플들이 들어있습니다.

굳이 샘플이 아니더라도 파우치만으로도

상당히 좋은 아이템(?)을 득템한 것 같네요.

 

 

 

로션과 린스가 담겨진 여행용 샘플

바디클렌져와 클렌징토너, 포밍클렌져입니다.

스킨로션이 없는게 조금 아쉽습니다.ㅎㅎ

 

 

이번 이니스프리 키트는 '크라백'과 콜라보레이션을 했네요.

참고로 그린티회원의 키트는 미스트와 드라이 샴푸가 들어있다죠.

와이프 살살 꼬셔서 파우치만 뺏어보겠습니다.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