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카카오톡 인천아시아게임 응원영상,

 소치올림픽과 월드컵영상도 확인

 

카카오톡에서 인천아시아게임 영상을 만들었네요.

영상의 주제는 Kakao Friends for One Asia

카카오프렌즈 동물(?)들이 나와 달리기를 하는데

배경에 여러나라들이 나오네요.

 

 

 

영상도 영상이지만,

개인적으로 충격적이었던 점은

카카오프렌즈가 이름이 있었다는 사실.

 

 

가장 충격적인 사실은...

무지(MUZI)는 토끼가 아닌 단무지라는 점.

깜빡 속을뻔 했네요.ㅎㅎ

 

그리고 소치올림픽과 월드컵때도

응원영상을 만들었더라구요.

재미삼아 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