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박살나면서 갤럭시노트5로 교체했습니다. 집 근처에 삼성플라자가 있어서 한번 방문해 봤는데, 이벤트를 하더군요. 그 중 하나가 갤럭시노트5를 구매하고 삼성페이를 신청하면 급속무선충전기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였죠. 물론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신규개통한 사람에게만 해당됩니다.

먼저 갤럭시노트5에 삼성페이를 등록합니다.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우측 상단에 '더보기'로 들어갑니다. 여러 이벤트 중에 '2016년 갤럭시의 행복한 선물'을 들어가면 괜찮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갤럭시노트5 신규개통자는 급속 무선충전기를, 갤럭시S6 edge는 기어VR을, 갤럭시S6는 급속충전 배터리팩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모델별 신규개통자는 본인에게 주어진 이벤트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결제할 때 이벤트코드를 입력해서 할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및 코드 발급기간은 2월 29일까지지만, 이벤트코드 사용기간은 3월 31일까지라는 점도 알아두어야 하겠죠.

바로구매로 들어가서 스크롤을 내리면 이벤트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있습니다. 처음엔 55,000원 이지만 이벤트코드를 입력하면 5,000원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결제를 하면 되는데... 문제는 스마트폰으로 구매를 진행하면 결제가 안됩니다. 5번 했는데 오류가 뜨더군요.

앱카드결제도 해보고 삼성페이로 다 해봤는데도 계속 오류가 나서 결국 PC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오류로 인해 결재가 실패하면 30분 뒤에 이벤트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정말 짜증나더군요. 아무튼 짜증을 누르고 결제는 완료했습니다. 제품은 만족스러울지 모르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