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우주전대 큐렌쟈 7화 '생일을 되찾아라!' 편은 큐렌쟈와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의 콜라보레이션이다.

극장판 '가면라이더X슈퍼전대 초 슈퍼 히어로 대전' 개봉기념으로 만든 에피소드라고 한다. 7화 중간에 '스페이스 이카 데빌'이라는 적이 등장하는데, 이 녀석은 가면라이더 캐릭터다.

개인적으로 이번 7화는 기대에 못 미친다. '생일'이라는 무형의 물질을 빼앗긴다는 내용인데, 너무 저연령대에 맞춘 것 같다. 웬만해서는 슈퍼전대 시리즈에서 유치하다는 생각을 하진 않는데, 이번 편은 좀 너무한 것 같다.

2화 이후로 별다른 활약이 없던 나가(실버)와 밸런스(골드) 중심의 에피소드라는 선에서 만족해야 하겠다.

우주전대 큐렌쟈 7화 생일을 되찾아라!

사람의 생일을 빼앗아 가는 쟈크매터의 다이칸 '투미'가 나타났다. 지구로 출동한 큐렌쟈는 다이칸과의 대결 중 이카겐, 마닷코를 만나 열세에 빠진다. 그리고 그 틈을 노려 다이칸은 밸런스(골드)의 생일마저 빼앗아간다.

큐렌쟈는 밸런스와 사람들의 생일을 되찾기 위해 다이칸 '투미'가 있는 건물로 향한다. 큐렌쟈의 작전은 럭키(레드)와 스팅거(오렌지)가 시간을 끄는 동안 하미(그린)가 건물 옥상에 있는 환풍구를 멈추고, 나가(실버)가 침입하는 작전이다.

그러나 하미(그린)가 제때 환풍구를 멈추지 못한다. 스팅거(오렌지)가 도우러 가지만 그 앞에 '스페이스 이카 데빌'(가면라이더에 등장하는 적)이 나타난다. 럭키(레드)는 쇼 론포(사령관)에게 '에그제이드 큐타마'(가면라이더)를 전송받고,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이카 데빌'을 처리한다.

한편 스팅거(오렌지)의 도움으로 환풍구는 멈추고, 침입에 성공한 나가(실버)는 사람들의 생일을 되찾는다. 그리고 밸런스(골드)와 나가(실버)의 콤비네이션으로 쟈크매터의 다이칸을 물리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