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우주전대 큐렌쟈 8화 '사령관 쇼 론포의 비밀'편은 9화로 이어지는 내용이다. 일단 8화에서는 '쇼 폰포의 이야기', '나침반 큐타마', '사쿠마 코타로'의 떡밥이 나온다. 

엉뚱한 사령관 '쇼 론포'는 '류 바이올렛'이란 이름으로 변신한다. 그러나 슈트 가슴에 있는 큐타마가 회색으로 표시되고, 원래 이름이 '류 커맨더'라는 점에서 뒷 이야기가 더 있을 것으로 보인다.

5화에서 등장했던 '인질형제' 중 형이었던 '사쿠마 코타'가 재등장했다. 이 소년은 차후 '코쿠마 스카이블루'로 변신한다. 이로써 11명의 큐렌쟈가 등장한 셈이다.

마지막 지구 해방에 중요한 도구로 사용될 '나침반 큐타마'. 이제 8화인 만큼 앞으로 찾아야 할 것도 많을텐데...

[우주전대 큐렌쟈] 8화 사령관 쇼 론포의 비밀

우주전대 큐렌쟈 8화 사령관 쇼 론포의 비밀

지금까지의 쟈크매터는 행성에너지 플라네지움를 추출하기 위해 1기의 모라이머즈를 배치해 왔으나, 지구는 5기의 모라이머즈가 배치되어 있다. 이점을 이상하게 여긴 '쇼 론포'(사령관)는 5기의 모라이머즈를 파괴하는 동시에 지구 해방에 중요한 열쇠인 '나침반 큐타마'를 찾는 작전을 세운다.

그러나 '스파다'(옐로우)는 작전 도중 다이칸에게 식량을 빼앗기는 지구인을 보고 스스로 작전에서 이탈하고, '럭키'(레드)와 '하미'(그린)굶주린 지구인을 위해 다이칸을 상대한다.

한편, '스팅커'(오렌지)는 자크매터 일당에게 도망치던 '코타로'(5편에서 인질이었던 남자아이)를 발견한다. 그 사이 '가르'(블루)와 '랩터'(핑크)는 '이카겐'과 '마닷코'의 공격에 쓰러진다. '스팅거'(오렌지)가 뒤늦게 도착했지만, 역부족인 싸움이다.

다이칸을 쓰러트리고 도착한 '럭키'(레드)와 '하미'(그린), '스파다'(옐로우) 역시 역부족인 싸움이었다. 그때 '쇼 론포'(사령관)가 등장하고, '류 바이올렛'으로 변신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