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일차 기록입니다.

이걸 '사용'이라고 해야 할지, '복용'이라고 해야 할지 애매하긴 하지만, 어쨌던 분홍이 3알과 초록이 2알을 모두 먹었습니다. 몇몇 블로거 분들은 먹자마자 화장실로 직행했다는 분도 계신데, 저는 아무렇지 않게 잘 보냈습니다.  

다이어트 1일차 기록입니다.

■아침은 빵

편의점에서 빵하나 사들고 출근합니다. 가르시니아(분홍이)를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아침을 먹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생깁니다. 아무튼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딸기미니샌드입니다.

직장인의 아침은 빵이죠.

■점심은 일반식

점심은 구내식당이죠. 무국, 흰쌀밥, 브로콜리에 초고추장, 김치, 닭갈비라 생각하고 싶은 떡볶기, 김자반 입니다. 식단 사진을 찍는게 아직까지는 어색하다보니 점심을 다 먹고 나서 찍습니다. 그래도 기록을 남기자는 취지에서 한 컷 남깁니다.

허겁지겁 점심을 완료!!!

■저녁은 자장면에 탕수육

저녁은 야근을 하다보니 챙겨먹을 식단이 몇 가지 없습니다. 주문이 편한 자장면과 탕수육을 시킵니다. 다른 직원과 같이 먹어서 탕수육은 반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먼 식단이네요.

어쩔 수 없이 저녁엔 자장면을..

■몸무게 확인: 74.1Kg →74.0Kg

어제보다 0.1Kg이 줄었습니다. 1일차이다 보니 큰 변화를 기대하진 않습니다.

몸무게는 0.1Kg 줄었다.

간식은 거의 안먹고 믹스커피 한잔 먹었네요. 그러고 보니 물도 거의 안마셨는데... 어떻게 이렇게 하루를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야근하고 늦게 들어와서 홈트레이닝은 못했습니다.

이상 1일차 기록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