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랭킹닭컴에서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12팩을 주문했습니다. 겨울내내 엄청난 식성에 빠져있던 터라 체중이 불어난 지도 모르고 지냈네요.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결심한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시작은 역시나 식단조절 아니겠습니까!!!


랭킹닭컴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랭킹닭컴에 오랜만에 로그인했더니 1만 원 할인 쿠폰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닭가슴살 고르는데 부담 없이 주문했습니다. 진짜 판매하는 상품을 모두 뒤져봤는데,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이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6팩에 22,200원인데, 저는 12팩으로 42,000원, 여기에 할인받아서 32,000원에 샀습니다.


할인 받아서 12팩에 32,000원


집에 오니 집사람이 냉동실에 차곡차곡 쌓아 놨더라고요. 보자마나 "이제 다시 시작인가!!"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작년 이맘때도 다이어트해보겠다고 닭가슴살을 사놓은 게 있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더라고요.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6종류 있어요.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은 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닭가슴살 볼 또는 소프트 닭가슴살 마늘 맛에 구운 감자, 구운 사과, 구운 야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뜯지말고 전자래인지에 바로 조리 가능!


저는 작년에 닭가슴살 큐브만 시켜서 다이어트를 시도해봤는데,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진짜 닭가슴살만 먹는다는 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먹다가 현타옵니다.

그래서 이번엔 조금 가격이 더 가더라도 도시락 형태를 주문했는데요. 결과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여러 쇼핑몰을 가보시면 닭가슴살 상품이 정말 많거든요. 이것도 직접 경험해보고 자기 입맛에 맞는 걸 사야 할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 볼은 딱 8개만 있다!! 다들 알면서...


제 경험상 저랑 가장 잘 맞는 식단은 닭가슴살이랑 야채를 같이 먹는 거였고요. 랭킹닭컴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에도 구운 야채가 있죠.

뭐, 다들 아시겠지만, 양이 얼마 안 됩니다. 닭가슴살 볼 8개에 야채 조금이 하나의 구성이네요.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하나 가지고는 배가 차지도 않습니다. 우유 200mL도 먹으라고 하는데, 이렇게 먹어도 배가 조금 고프긴 합니다.


구운 야채는 신의 한수였다!


그래도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 냄새는 끝내주네요. 구운 야채가 진짜 신의 한 수지 않았나 싶습니다. 구운 야채 진짜 괜찮습니다.


작년에 현타온 슬라이스 닭가슴살과 탁월한 선택의 다이어트 도시락


아~! 저는 처음부터 무리하지 않으려고 저녁 대신에 러브잇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는데요. 이게 적응이 되면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을 사서 점심, 저녁을 같이 진행하려고 합니다.

뭐, 돈은.... 요즘 뭘 먹어도 8천 원은 넘으니까.. 라는 정신승리로 버텨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