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신나는 게임파티 리뷰, 만져라 와리오가 스마트폰속으로

 


 

 

 

 

 

초 단순한 게임 [신나는 게임파티]이 카카오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마치 닌텐도의 [만져라 메이드 인 와리오]를 스마트폰으로 이식한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빠른 속도감과 단순한 조작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수준의 게임 되겠습니다.

 

 

신나는 게임파티 게임방법

 

신나는 게임파티는 무작위로 쏟아져 나오는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경쟁을 하게 됩니다. 게임시간은 화면 상단에 뜨는 배터리로 확인할 수 있는데, 게임을 한번 할때마다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단, 게임에 실패할 경우 약 50가량의 배터리가 소모되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게임을 즐길수는 없습니다.

 

 

신나는 게임파티 게임형태

 

게임의 형태는 크기 터치, 드래그, 퀴즈 형태입니다. 터치게임은 한번에 터치하거나 두드리는 형태이고, 드래그는 손가락으로 사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퀴즈형태는 상자맞추기, 사다리게임 등이 있습니다.

 

 

신나는 게임파티 난이도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엄청나게 쉬운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연속해서 성공하면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지는데, 조금 더 쫄깃쫄깃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계속 상승하면 보스 스테이지도 등장하고보너스 스테이지때는 점수를 두배로 주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게임파티 캐릭터

 

 

 

캐릭터는 토끼, 오리, 호랑이, 고양이, 강아지, 코끼리가 있습니다. 각각 조건을 달성해야 캐릭터를 살 수 있으며, 레벨업을 통해 보유한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배경도 달라집니다.)

 

신나는 게임파티 아이템

 

게임시작전 아이템은 패시브아이템과 액티브아이템으로 나뉩니다. 패시브아이템은 금화를 투자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대배터리는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제일먼저 레벨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액티브아이템은 매 게임마다 선택할 수 있지만, 게임상 획득할 수 있는 금화가 많지 않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신나는 게임파티 게임들

 

 

게임파티의 게임은 총 30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게임을 성공할때마다 게이지가 상승하고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레벨업이 되면 획득하는 점수가 높아지죠.

 

신나는 게임파티 씨앗재배

 

게임파티는 독특한 씨앗재배를 할 수 있습니다. 씨앗포인트를 다 채우거나 네잎클로버를 사용하면 씨앗을 하나 심을 수 있는데, 씨앗포인트로 얻은 씨앗은 9분, 클로버사용은 30분이 지나면 소정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나는 게임파티를 정리하며

 

 

게임마다 10초 안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지만, 게임자체가 워낙 단순하다 보니 빨리 지루해지는 단점도 있습니다. 동일한 컨셉이었던 [만저라 메이드 인 와리오]는 단점을 가리기 위해 방대한 게임수와 콜렉션을 선보였죠. 게임자체의 컨셉 때문에 단점을 없앨수는 없겠지만, 다른 것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는 있어보입니다.

 

예를 들면 [미니게임 컨테스트]나 네트워크를 통한 [협동 게임] 등을 들수 있습니다. 게임파티는 다른 게임에 비해서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확장성이 많다고 보기 때문에 컨텐츠가 늘어날 수록 게임은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