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롤링코인스 게임소개, 동전을 굴려 사탕을 빼먹자!

 


 

 

 

유료 앱 1위를 차지했던 롤링코인스(Rolling Coins)가 무료로 풀려 다운받았습니다. 언제 다시 유료로 전환할지 모르는 만큼 무료전환앱들은 일단 받아놓고 천천히 즐겨봐야 하는데요. 롤링코인스는 물리엔진이 적용된 캐주얼 동전게임입니다. 아주 쉬운 난이도를 보이지만 스마트폰을 좌우로 움직이며 조작해야 한다는 점이 약간의 어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단순한 퍼즐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롤링코인스의 조작법은 딱 한가지 입니다.  스마트폰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동전을 이동시키고, 중간에 있는 알사탕을 출구로 밀어내는 것!

 

 

 

카라멜캔디, 딸기캔디, 초콜릿캔디로 레벨이 나눠져있고, 각 레벨은 20개의 테이지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3개씩의 별을 모을수 있는데, 별 50개는 사탕캔티, 별 100개는 초콜릿캔디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단순한 구조이지만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줄을 끊어야 하거나, 타이밍을 맞춰 알사탕을 밀어내야 하는 등 구조가 조금씩 복잡해 집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난이도가 매우 쉬운편이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퍼즐 앱 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