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이니스프리 2014 VVIP 키트 공개






오늘 와이프에게 이니스프리 VVIP 키트 문자가 날라와서 퇴근길에 받아왔습니다.

이니스프리는 멤버쉽이 4단계로 나눠져 있는데요.

[일반회원, VIP, VVIP, 그린티클럽] 이렇게 구분됩니다.




VVIP는 직전 6개월간 10만원 이상 구매, 

그린티는 직전 6개월간 30만원 이상 구입해야 합니다.

저희집은 남성용 스킨로션을 포함한 모든 화장품을

와이프 이름으로 구매하고 있는데도 아직까지 VVIP네요.


그린티클럽이 되려면 한참 멀었나 봅니다.ㅎㅎ




2014년 청마해를 기념하여 케이스도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VVIP 키트 구성품은 핸드크림 2종, 립밤, 거울, 2014 캘린더,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노란색 봉투에 담긴 캘린더는 재활용종이로 만들었나봐요.

조립은 쉽게 할 수 있는데, 저희 집 인테리어와 매칭이 잘 안되네요.




거울과 핸드크림, 립밤의 모습입니다.

하얀색 제주 차지꽃 핸드크림은 쉐어버터가 들어있는데, 유분이 많은 느낌이고

청록색 제주 삼나무 핸드크림은 수분이 많고, 향이 좋습니다.




초보습 립밤은 고맙게도 제가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립밤하나에 이렇게 고마울 줄이야...ㅎㅎ



와이프말로는 지난번 VVIP 키트문자가 왔을때 바빠서 못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에 이번에 받고 나더니 "이런건 꼭 챙겨야해~!!"라고 합니다.ㅎㅎ

듣자하니 연4회 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던데, 다음 키트 기대해봅니다.

다음번엔 남성용 화장품도 같이....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