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위드블로그 모바일로 즐긴다. 위블 모바일 웹페이지



블로그 마케팅에서 1등을 달리고 있는 '위드블로그'가 모바일 웹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우선 '위드블로그'가 생소한 분들에게 간략히 설명해 드리면, '활발한 블로깅을 위한 도우미'정도로 해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나 도서, IT제품, 맛집 등의 캠페인에 참여한 뒤  블로그에 리뷰를 쓰는 형식인데요. 이런 참여형 리뷰는 블로그에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블로거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 위드블로그 모바일 웹페이지와 PC버전 페이지



그 동안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PC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했는데요. 처음에 말씀드린 것처럼 모바일 웹페이지를 새로 개설하면서 간편하게 캠페인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 깔끔히 정리된 화면으로 여러 캠페인을 살펴볼수 있게 되었죠.



▲ 깔끔하게 정리된 위드블로그 캠페인 



위블 모바일 웹페이지로 접속하면 추천캠페인과 새로 오픈한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PC화면보다 더 깔끔해진 것 같네요. 그리고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창문)을 터치하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조금 아쉬운 마이리뷰,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하는 것은 좋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바로 '마이리뷰'창으로 넘어가는데요. 내가 신청하고 선정된 캠페인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뱃지는 아직 확인할 수 없네요. 곧 개선이 되겠죠. 또, 캠페인에 신청하는 절차도 PC와 다를바가 없어서 무리없이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위드블로그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회원가입이나 블로그 등록등의 절차가 필요하니 우선 PC에서 사용하시구요. 사용패턴이 손에 익었다면 그 때 모바일 웹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겠네요. 



이상 위블 모바일 웹페이지 리뷰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