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갤럭시
S5 공개일 임박, 갤럭시S5바라는 점 TOP5

 

 

삼성 '갤럭시S5'의 공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4일 바로셀로나에서 열리는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2014에서 갤럭시S5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언팩초대장에서 5라는 숫자를 언급하면서 갤럭시S5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른쪽 아이콘을 보면 갤럭시S5의 기능들을 예상할 수 있는데요. 사생활(Privacy)과 운동(Fitness)이 눈에 들어옵니다.

 

2014년 2월 24일 월요일 바로셀로나 20시, 삼성전자 언팩5

 

 

일부 매체에서 언급한 갤럭시S5의 기능으로는 아이가 부모의 휴대폰을 만질 때 일부 앱과 기능만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키즈모드'와 카메라 빛을 많이 받아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아이소셀', 수중촬영이 가능한 '아쿠아모드', 아이폰에서 탑재했던 '지문인식 기능'등이 있습니다.

 

 

 

갤럭시S5 예상이미지

 

 

갤럭시S5와 관련하여 씨넷TV에서는 갤럭시S5에 바라는 기능 Top5를 선정했는데요. 프로세서 속도향상, 더 좋아진 화면, 배터리 수명 증가, 더 좋아진 카메라, 지문인식 기능을 뽑았습니다. 이중 지문인식기능은 홈버튼에 탑재되며, 총 8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죠.

 

 

  씨넷TV, 갤럭시S5에 바라는 점 TOP5

 

 

대로 사라졌으면 하는 기능으로는 삼성 어플리케이션을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미래부의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4월부터 출시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사용자가 기본앱을 삭제할 수 있는데, 다행히 갤럭시S5부터 삭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갤럭시S4는 삭제가 불가능한 선탑재 앱이 39개였던 반면, 갤럭시S5는 26개로 줄어들고, 각각의 아이콘이 아닌 하나의 폴더에 모아서 출시하여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갤럭시S5 예상스펙(KGI), 배터리는 차이가 있습니다.

 

 

갤럭시S5는 디스플레이를 다르게 하여 풀HD 보급형 모델을 먼저 출시하고, QHD 프리미엄 모델이 이후에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시기상으로는 3월에 출시되는 것이 풀HD이고 QHD는 올해 중반에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렇게 출시일이 다른 이유는 QHD의 부품 수급때문이라고 전해졌는데요. 스마트폰 업계는 출시 전날까지도 무성한 소문이 많은 만큼 MWC2014에서 어떤 진실이 밝혀질지 기대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