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쓸만한 베이스가방 추천 : 퓨전 F1시리즈 베이스긱백

 

 

 

드디어 클릭질만 해오던 '퓨전긱백 F1시리즈'를 구매했습니다.ㅎㅎ

베이스 가방을 구매하니 이렇게 날아갈수가 없네요.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줄 요약을 해드리면

'퓨전긱백'은 아주 쓸만한 악기가방입니다.

 

 

가방의 뒷모습인데요. 저 등받이 부분에 통풍이 잘되고,

무엇보다 가방을 맷을때, 등부터 허리까지가 완전 편합니다.

단순 무게를 비교하면 일반 가방보다 조금 더 나갈지 모르지만

일단 편하니까 무거운지 모르겠네요.ㅎㅎ

 

 

자동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뒷부분을 재조립(?)할 수 있는데요.

허리띠를 넣고, 가방끈을 분리한뒤 위아래로 집어넣으면

끈이 너덜거리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앞부분 하단에는 수납부가 3곳이 있습니다.

각 부분마다 크기가 다르니 알맞게 넣으면 되겠습니다.

 

 

가운데는 이렇게 다용도 수납이 가능하네요.

CD나 노트, 펜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상단에도 수납부가 있습니다.

뭐 따로 설명안해도 잘 사용하시겠죠.

 

 

안쪽에는 헤드와 넥을 보호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저걸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ㅎㅎ

암튼 저게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덱펑75는 바디하단이 대각으로 되어 있어서

저런게 꼭 필요하더라구요.

 

 

긱백안쪽에는 또 다른 지퍼가 있는데요.

이것을 열면 3센치 크기의 거대 스티로폼이 있습니다.

이게 완충장치를 하고 있죠.

요놈 때문에 덱펑 헤드가 조금 걸리긴 하는데,

안전을 위해 참고 있습니다.

 

 

퓨전긱백은 다른 가방과 합체(?)가 가능한데요.

백팩하나 더 구매해서 달고다니고 싶네요.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