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회사에서 출장을 갔다가 처음으로 경품추첨을 받았습니다. 이런거에 운이 없어서 기대도 안했는데, 받고 나니까 신기하네요. 경품으로 받은 상품은 암웨이의 홈&퍼스널 케어 베스트 선물세트입니다. 가격을 찾아보니 6만원이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더군요. 어떤 내용물이 들어있길래 이렇게 무거운 걸까요!!!!  

집에 오는 길에 비가 부스스 내려서 포장박스가 다 젖었는데요. 슬쩍 닦아내니 깨끗해지네요. 또, 손잡이 처리가 되어 있어서 통증을 살짝 줄여줍니다. 이정도 무게에 손잡이 처리를 안했더라면 진짜 들고오면서 짜증날 뻔 했습니다. 

 

 암웨이 홈&퍼스널 케어 베스트 선물세트의 내용물 되겠습니다. 포장박스 안에는 총 3분류의 상품군으로 나눠지는데요. 거의 주방용품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첫번째 박스는 분무용기와 희석용기입니다. 분무용기는 주택용 다목적 세정제를 희석해서 사용하는 제품이구요. 희석용기는 디쉬 드랍스 원액을 희석해서 사용하는 용기 입니다. 주택용 다목적 세정제는 뭐고, 시쉬 드랍스 원액은 뭐냐구요? 다음 박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박스에 담긴 상품들입니다. 저의 팔에 고통을 준 주범이기도 한데요. 왼쪽 녹색 제품은 'L.O.C. 바이오퀘스트 주택용 다목적 세정제', 가운데 파란색 제품은 'SA8 바이오퀘스트 액체세제', 오른쪽 노란색 제품은 '디쉬 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 세정제'입니다. 무슨 이름이 이렇게 복잡하고 어려운지...

'L.O.C. 바이오퀘스트 주택용 다목적 세정제'는 얼룩과 때를 제거해주는 청소용액입니다. 욕실바닥, 냉장고, 싱크대 등 물 세척이 가능한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세정제 원액인 만큼 희석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

'SA8 바이오퀘스트 액체세제'는 세탁세제입니다. 반드시 의류에 부착된 재질과 세탁방법을 확인하시고, 드라이크리닝이 필요한 의료에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디쉬 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 세정제'는 퐁퐁 원액으로 보면 될 것 같네요. 역시나 물과 희석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박스는 '바디샴푸', '치약', 'G&H 컴플리션 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H 컴플리션 바'는 저도 처음 보는 제품인데요. 쉽게 비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글리세린과 벌꿀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안에 내용물은 멀쩡한지 확인해 봤는데요. 'G&H 컴플리션 바'는 실물을 보니 이해가 되네요. 예전에도 이렇게 생긴 비누를 사용한 적이 있었거든요. 1박스에 3개가 들어 있는데, 문제는 3개가 붙어 있습니다. 잘 쪼개서 하나씩 사용하세요.

 

'디쉬 드랍스 식기세정제'와 희석용기입니다. 코코넛 성분과 알로에 베리, 들깨잎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희석방법이 조금 다른데요. 스펀지에 사용할 때는 희석용기에 디쉬드랍스 원액과 물을 1:5로 희석하면 됩니다. 기름기가 많은 경우는 1:3 비율로 희석하셔야 하구요.

싱크대나 설거지 통에 사용할 때는 따뜻한 물 5L와 디쉬드랍스 3ml를 풀어놓고, 여기에 식기를 세척하면 됩니다. 물론 마지막엔 물로 헹궈내야 하겠죠. 디쉬드랍스 병뚜껑의 용량은 20ml, 희석용기는 400ml이고, 희석액인 가급적 2주일 이내, 늦어도 한 달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주택용 다목적 세정제와 분무용기 입니다. 분무용기를 보면 표시선이 몇개 있는데요. 9/1(450ml)까지 물을 넣고 세정제 원액을 50ml 희석해서 사용합니다. 뚜껑이 20ml이니까 용량을 맞추기 쉽겠죠 싱크대나 바스켓에 희석하려면 물5L에 세정제 30ml를 희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분무용기는 찌든때, 바스켓은 일반적인 세정에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추첨으로 선물받은 암웨이 홈&퍼스널 케어 베스트 선물세트를 살펴봤는데요. 매번 희석해서 사용할 걸 생각하니 조금 귀찮긴 하지만, 암웨이 제품이 워낙 좋아서 괜찮다는 말에 위로를 받으며 사용해야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