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오늘의 알뜰 정보!! 공구, 직구 좋아하는 알뜰한 주부님들이 꼭 방문한다는 그 박람회! 메가쇼 2015 시즌2가 찾아왔습니다.

메가쇼는 리빙인테리어, 주방용품, 푸드, 뷰티&헬스, 하우스웨어 등 주부님들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박람회인데요. 다음 달인 11월에는 2015년도 2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역대 최대규모인 약 1000 부스가 꽉꽉 들어찬다고 하네요.



마침 가족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메가쇼 박람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네요. 11월 중순이라 찬바람이 불겠지만, 가족나들이로 좋을 것 같네요.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메가쇼 박람회 같은 곳에 와이프만 보냈다가 카드 문자가 띠링띠링 울린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 같이 다녀올까 생각 중입니다. 아시다시피 지하철은 좀 멀지만, 차로 가면 금방이잖아요.

메가쇼 2015 시즌2
- 2015년 11월 19일(목)~22일(일)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
- 전시품목 : 리빙&인테리어, 주방용품, 푸드, 뷰티&헬스, 라이프스타일&하우스웨어
- 후원 : 서울산업진흥원, 경기농림진흥재단
- 동시개최: G푸드 비엔날레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박람회인 만큼 주방용품과 먹거리가 빠질 수 없죠. 냄비부터 찻잔, 그릇, 주방인테리어 등등 실용적인 디자인 제품들이 가득한데요. 어느 블로거는 주부인 본인보다 남편분이 더 좋아했다죠.


이렇게 메가쇼에서 전시되었던 상품들을 보기만 해도 가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는데요. 제 와이프는 수공예품을 좋아해서 가끔씩 사달라고 조를때가 있는데, 리빙인테리어 제품들로 눈요기 하고 와야하겠습니다


이런 박람회는 사전등록이 필수죠. 메가쇼 시즌2 박람회는 일반인은 5000원, 학생은 3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는데요. 11월 6일까지 사전등록 하신 분들에게 무료입장권 4장과 참가기업 정보지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그러니 꼭 사전등록 하셔서 입장료를 아끼시고, 박람회 당일날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세요.

혹시라도 11월 6일 이후에 사전등록하시면 본인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알뜰살뜰한 주부, 집안인테리어는 내 손 안에 있는 엄마, 가족나들이 계획 중인 모든 분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 시즌2에서 즐거움과 대박상품 모두 찾아가세요.

위드블로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