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2016년 무한도전의 초대박 프로젝트! 2016 무한상사 '위기의 회사원'편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감독이지만 연출보다 특별출연이 더 많은 감독 장항준이 연출하고, 그의 아내이자 싸인, 쓰리데이즈, 시그널 등 스릴러물의 특급작가 김은희가 각본을 쓰면서 '이번엔 다르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시작을 알리기 위해 무한상사 메이킹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카카오톡과 토레타 등 다양한 PPL(?)이 눈길을 끌었지만, 장면 곳곳이 등장한 특급 배우들이 더 눈에 띄었네요.

일단 말이 필요 없는 배우들 김혜수, 이제훈, 전미선, 김원해가 등장합니다.

tvN 시그널의 '차수현' 김혜수와 '박해영' 이제훈, '김계철' 김원해는 김은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출연하죠. 다른 거 다 떠나서 워낙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라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전미선은 최근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 중인데요. '숨바꼭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역할이 이번 무한상사와 잘 어울렸나 봅니다.

그룹 빅뱅의 지디, 곡성의 쿠니무라 준도 출연합니다. 지디는 그동안 무한상사에서 회장 아들로 출연했었는데, 2016년 전무로 승진합니다. 과연 지디의 흑역사가 탄생할 것인가 궁금해지네요.

신인인 듯 신인이 아닌 신동미와 안미나.

우선 신동미는 '대동여지도', '사냥'에 출연했고, 종편에서 곧 방송될 THE K2에도 출연합니다. 프로필을 보니 77년생이신데 전혀 그렇게 안보입니다. 안미나는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데뷔했고, 산부인과, 내 손을 잡아 등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많이 출연하셨네요.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도 미스티인건 비밀!)

오피스 드라마 하면 빠질 수 없는 '미생' 3인방. 손종학, 전석호 출연합니다.

'미생 마부장' 손종학은 검사외전, 검은사제들, 내부자들에서 짧고 굵직한 역할로 나왔었죠. 친근한 이미지보다는 강한 인상의 캐릭터로 기억됩니다.

'미생 하대리' 전석호는 최근 굿와이프, 봉이 김선달, 굿바이 싱글에 출연했는데요. 죄송하게도 저는 영화를 보면서 한 번에 몰라보고 나중에 알아봤네요.

'미생 박과장' 김희원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유명한 조연'이죠. 특히 영화 '아저씨'에서의 이미지 때문에 미스테리하고 어두운 역할이 잘 어울리지만, 무한도전 못친소에서의 수줍은 모습도 갖고 있죠.


특급 배우들이 출연하는 2016 무한상사 '위기의 회사원'. 재미와 웃음이 가득했던 무한상사가 어떤 모습으로 변해 있을지 기대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