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4일차 기록입니다.

오늘은 일요일. 식단을 가늠할 수 없는 날이죠. 결국 오늘 먹은 건 닭갈비 무한리필과 마차라떼 한잔, 맛있는 파이 반조각이 전부네요. 덕분에 몸무게가 조금 줄었는데요. 과연 얼마나 줄었을까요?

- 다이어트 4일차 기록 -

■아,점,저로 무한리필 닭갈비

아침을 굶었습니다. 교회에 가야 하는데, 준비가 늦었거든요. 보통 가면서 빵을 사먹지만 오늘은 그냥 지나쳤습니다. 점심때 처남이 온다고 해서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요. 무한 닭갈비를 엄청 먹었습니다. 시간이 대략 2시 30분쯤이었는데요. 진짜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직 닭갈비와 야채샐러드만 먹었습니다. 덕분에 저녁까지 든든해서 저녁도 넘겼네요.

약은 분홍이 아침에 한알, 닭갈비 먹기전에 분홍이 한알, 디저트까지 먹은 후에 집에와서 초록이 한알 먹었습니다. 하루 3끼를 다 못챙겨 먹으니까 약도 복용량을 다 못채우게 되네요.

- 오늘 식사는 닭갈비 무한리필 -

■점심 디저트로 마차라떼 한잔!

집사람이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별내동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를 카페거리라고 부르더군요. 전망 좋은 카페에서 마차라떼 한잔 마셨습니다. 엄청 진하더라구요. 우유에 화이트초콜릿을 녹였다고 하더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요.

- 내 입맛을 사로잡은 마차라떼 -

■몸무게 확인 74.2Kg → 73.4Kg

전날에 비해 0.8Kg이 빠졌습니다. 하루에 한끼 먹었는데, 그럴만도 하죠.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에 한끼만 먹어야 하나 잠시 고민도 해보지만, 그냥 잘 먹고 잘 빼는 걸 목표로 삼아봅니다.

- 몸무게가 0.8Kg 줄었다. -

오늘은 운동을 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맨손운동이죠. 칼로리 소모한다는 유산소 운동과 푸쉬업, 스쿼트를 적절히 석어서 합니다. 운동만 하면 아이가 달려들어 심하게는 못하구요. 땀 날정도로 적당히 하고 있습니다. 안하는 것보다는 낫네요.

이상.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4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