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진에어 그린윙스, 스타2-8게임단, LOL-ESG,HGD 후원

 


 

 

 

케스파(Kespa, 한국e스포츠협회)소속 팀중에서 유일하게 스폰서가 없던 8게임단을 진에어가 후원합니다. 이제 8게임단은 '진에어 그린윙스'라는 팀명으로 새롭게 바뀌었고, 비행기 창문을 형상화한 팀로고와 밀리터리룩 스타일의유니폼을 공개하였습니다.

 

 

대한항곡을 모기업으로 두고있는 진에어는 조현민 마케팅본부장이 2011년 온게임넷스타리그의 메인스폰서로 참여할만큼 e스포츠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거기다 진에어가 LOL팀으로 활동중인 ESG(진에어 그린윙스 팰컨스)와 HGD(진에어 그린윙스 스텔스)까지 후원하면서  e스포츠판을 커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서 기업이미지에도 긍정적으로 미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스폰은 정식창단이 아닌 네이밍후원이라는 점이 아쉽지만, 1년동안 정식 게임단만큼의 지원을 약속하였고, 팀운영에 대한 의지가 강한 만큼 8게임단의 안정적인 성장과 환경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진에어 그린윙즈가 우승하면 비행기에 랩핑하겠다고 약속했다죠.)

 

또, 진에어 이전에 대한항공 스타리그때도 조현민 전무의 입김이 크게 작용했다고 하니, 차기 스타리그나 LOL챔스에서 진에어가 공식후원을 하는것도 기대해 볼수 있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