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아이리버 칫솔살균기 TBS-100/TBS-200 사용후기

 


 

 

 

아이리버에서 출시한 휴대용 칫솔살균기 TBS-100제품과 TBS-200 제품입니다.

칫솔에서 세균이 자란다는 뉴스가 보고난 뒤, 하나쯤 가지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도 중 직장동료와 공동구매(?)를 질러버렸습니다.

 

 

 

TBS-100과 TBS-200의 외관상의 차이는 칫솔모가 보이는 창이 있느냐 없느냐 뿐입니다. 사진에서는 위에 있는 모들에 TBS-200제품입니다. 가격은 TBS-200이 더 비싸지만, 두 제품 모두 똑같이 99.9%의 살균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성능은 차이가 없습니다.(제 말이 아니라 이거 판매하신 분의 설명입니다.ㅎㅎ)

 

 

 

TBS-100과 TBS-200의 뒷면입니다. 무언가 초라해보이는 이유는 왜일까요?ㅎㅎ

 

 

 

칫솔살균기의 구성품입니다. 칫솔살균기에서 트레이는 분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청소를 원할때는 트레이를 분리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USB케이블이 동봉되어 있는데, 중요한 점은 USB케이블은 충전용이 아니라 단순 전원연결용이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진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AA 건전지를 넣어야 합니다. 그러나!!!

 

 

 

분명 건전지를 넣으면 2~3개월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4일만에 건전지가 다 소모되는 놀라운 사실!!!! 건전지가 날 속인건지, 살균기가 날 속인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 사건으로 현재는 데스크(?)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한 칫솔을 이렇게 보관한 뒤 전원을 연결하고 뚜껑을 닫으세요.

 

 

 

그러면 살균이 되면서 불이 들어옵니다. 간혹 칫솔살균기에 iriver가 아닌 Blank라는 브랜드가 붙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같은 거라고 합니다. 아이리버의 생활용품 브랜드라고 얼핏 들었던거 같네요.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