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원터치 스포츠게임, 테니스의 신 게임리뷰



오랜만에 즐겨본 원터치 플레이게임. 테니스의 신 되겠습니다.

일단 게임을 즐기기 전 카카오게임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며

폭풍광고를 접할 각오와 함께 게임소개 들어갑니다!!

(참고로 한번 플레이할때마다 전면광고가 나옵니다.)





원터치 게임의 특성상 상당히 단조롭습니다.

테니스공이 날라오면 하얀색 선이 모이는데 리듬게임하는 것처럼 정확하게 터치~! 


그러면 방향, 힘 상관없이 알아서 날라갑니다.

이것저것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원터치 게임의 장점이죠.





서브도 간단하게 원터치로 끝!

다만 게이지를 잘 맞춰 터치해야 하는데요.

게이지가 너무 낮으면 네트를 넘지 못하고 폴트!

그리고 게이지를 꽉 채우면 MAX 표시와 함께 다이나믹한 서브를 보냅니다.


영상만 다이나믹 할 뿐 특별한 기술이 있진 않아요.ㅎㅎ





그리고 득점을 하게 되면 다양한 각도에서 스매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풀3D의 효과가 이런 곳에서 나오네요.


굉장히 시원하게 느껴집니다.ㅎㅎ





튜토리얼을 마치면 펫을 뽑을 수 있는데, 이녀석과 함께 복식경기를 할 수 있는데요.

2인 복식이 아니라 그냥 펫이 알아서 움직입니다.




펫을 구매하면 오른쪽에 스킬버튼이 생기는데요.

스매시 타이밍에 맞춰 스킬버튼을 누르면 끝!!

멋있진 않지만 귀엽게 봐줄만한 스킬들이 발사(?) 됩니다.





펫은 상점에서 뽑을 수 있습니다.

특징은 동일한 펫이라도 스킬은 다르다는 점!!





상점에서는 코스튬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착용하면 능력치가 추가되어 캐릭터가 강해집니다.


아마 월드투어에서는 쉽게 느끼지 못하시겠지만,

멀티플레이를 하고 나면 나의 강함(?)이 어떤지 쉽게 알 수 있는데요.




멀티플레이는 단식으로 진행됩니다.

상대방의 공이 엄청 빠른 까닭에 한점도 못내고 졌네요.ㅎㅎ

아무래도 렙업이 상당하고 코스튬 능력치도 대단한듯 !!!


테니스의 신을 즐긴 소감을 간단히 남겨보자면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원터치게임이란 점에서는 쉽고 가볍게 잘 만들었다고 봅니다.

조금 더 욕심을 부려 드롭샷 정도 추가했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