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숨겨진 게임을 찾아서 리뷰하는 시간. 오늘은 하루만 즐겨도 구글플레이 게임레벨이 금방 차오르는 게임 '브릭키즈(BRICKIES)'입니다. '브릭키즈'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 출시가 된 게임으로 '랜덤히어로즈(Random Heroes)'로 알려진 누들케이크 게임즈가 출시한 게임인데요. 그동안 즐겨왔던 벽돌깨기를 조금 더 업그레이드한 게임인데요, 게임모드는 단계별로 진행하는 Level모드와 벽돌이 계속해서 재생산되는 Endless모드로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릭키즈의 게임모드는 딱 두가지!

퍼즐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푹 빠질것 같은데요. 기본형태는 벽돌깨기와 같지만 '벽돌바(Bar)'가 위아래 2개가 있고 같이 움직인다는 점이 다릅니다. 또, 원형, 사각형, 육각형, 강화벽돌, 깨지지않는벽돌, 한쪽방향으로만 통과되는 벽돌과 톱니바퀴, 번개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특징이죠. 공을 튕겨내면 녹색공이 벽돌을 깨는데, 공을 받지 못하면 빨간색으로 변해 벽돌을 깰 수 없습니다. (물론 공을 다시 받으면 녹색으로 변합니다.)

벽돌깨는 시원한 손맛! 짜릿한 틸트컨트롤도 한번...!

Level모드는 시간내에 다양한 형태의 벽돌을 깨는게 목적이죠. 반대로 Endless모드는 오랫동안 게임을 이어나가는게 목표인데요. 그래서 Endless모드는 벽돌을 깰때마다 시간이 차오르게 됩니다. Level모드가 잘 안풀릴때는 Endless모드를 잠깐 즐기며 머리를 식혀보세요. 또, 좀 더 스릴있게 즐기려면 옵션에서 'Tilt Control'로 설정하는 것도 좋겠죠. 

개인적으로 브릭키즈(BRICKIES)에 2인플레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위아래의 벽돌바가 따로 움직이면서 2~4개의 공들이 왔다갔다 하는거죠. 그럼 게임이 조금 더 박진감 넘치지 않을까요? 덩달아 연인들의 게임으로 인식될거란 생각도 해봅니다.(누들케이크 게임즈! 보고 있나!!)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