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본 코너는 필자가 정말로 갖고 싶은 제품을 주저리주저리 떠드는 코너입니다.]

소니에서는 'Hear Your Colors-컬러가 들리나요?'라는 컨셉으로 색상을 강조한 새로운 h.ear시리즈를 런칭했습니다.

소니 h.ear시리즈는 헤드폰(on), 이어폰(in), 노이즈캔슬링 이어폰(in nc)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보는 순간 '갖고싶다'를 연발한 제품은 바로 h.ear on(MDR-100AAPRCE)인데요. 아이유 '새신발' 티져영상에 나왔던 그 헤드폰이죠.

 

가격부터 말씀드리면 소니스토어에서 정가 249.0000원, 오픈마켓에서는 2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구요. 중고나라에서는 19만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신제품이라서 중고가격이 떨어질 것 같진 않고, 조금 빠듯하게 모으면 구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예전 MDR-ZX310 모델도 다양한 색상을 넣었는데, 이번 h.ear on모델은 색상에서 타제품을 완전히 압도합니다. 비리디언 블루/시나바 레드/차콜 블랙/라임 옐로우/보르도 핑크 총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드계열을 선호하기 때문에 가질수만 있다면  시바나 레드를 선택하겠습니다.(역시 남자는 빨간색이죠.)

h.ear on은 고해상도 음원(HRA)에 최적화되어 있는데요. 화질과 비교한다면 MP3가 SD급, CD가 HD급이라면 HRA는 4K영화관급으로 비교할 수 있다고 하네요. 쉽게 말해서 원음에 가깝게 들리도록 좋은 기술이 들어갔다는 말이겠죠.

뭐... 갖고 싶다고 외치기만 할뿐, 아직 직접 들어보질 못해서 소리가 이렇다 저렇다 말할수는 없지만요. MDR h.ear on은 컨셉에 맞게 컬러만으로도 구매욕을 자극시킵니다. 디자인은 약간 모던하지만 색상이 메탈느낌이 나는 컬러여서 아웃도어로 사용하기에 완전 적합합니다. 진짜로 갖고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