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몸이 허한 게 몸보신을 하고 싶고, 마침 생각난 게 낙지탕탕이여서 검색을 해봤어요. 집 근처 가장 가까운 곳에 '유케야'라는 육회전문점이 있는데, 여기서 육회와 낙지탕탕이를 섞은 '산낙지육회'를 팔고 있었죠. 

쿠팡이츠로 주문하고 한 20분 지났을까요. 주문한 음식이 배달 왔습니다. 유케야 '산낙지육회'의 가격은 27,900원이고 배달비 4,000원이 추가되네요.  술안주라서 그런지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 살짝 모자란 1인분이에요.

 

배달음식 구성은 산낙지육회에 배, 새싹, 흑임자 소스(청양고추, 다진 마늘), 치즈 1장, 산고추, 김, 노른자, 소금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흑임자 소스는 청양고추와 다진 마늘을 넣고 섞어주면 되는데요. 고추와 마늘을 1/4 정도 넣었는데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먹다 보면 오히려 고추와 마늘을 더 넣게 되더라고요. 처음부터 절반 정도 넣고 섞어도 될 것 같아요.

 

계란 노른자는 산낙지육회에 넣고 비벼주면 되고요. 원래 구성에 있어야 할 소금장은 없고 참기름만 와버렸네요. 소금 넣는 걸 깜빡하셨나 봐요. 치즈와 김도 기호에 맞게 쌓먹으면 되는데, 저는 치즈보다 김이 더 맛있네요. 

 

후식으로 아몬드브리즈가 오는데요. 차라리 캔사이다가 더 좋았을 거란 아쉬움이 있습니다. 

산낙지육회 위에 계란 노른자를 올리고 섞으려고 하는데, 낙지가 막 움직여요. 옆에 있던 아들이 신기해하길래 손에 하나 올려줬더니 엄청 재미있어하네요. 

 

이번에 배달주문한 곳은 유케야 다산점이에요. 미사점, 미사역점, 하남점, 수유점 등 생각보다 매장이 많더라고요. 코로나가 1.5단계만 되어도 매장에 갔을텐데 참 아쉽네요. 매장에 가서 먹었다면 세트메뉴 중심으로 먹었을 텐데 말이죠. 코로나 끝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