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텐버드 : 일상날개짓 어미새 총정리




총53종의 캐릭터가 있는 텐버트 캐릭터 총정리입니다. 

어떤 새들이 있고,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아기새가 좋은지 어미새가 좋은지 살펴보겠습니다.




꼬꼬댁씨와 돼지양은 콜라보로 생긴 새죠. 지금은 구입할 수 없지만 언젠가는 살 수 있겠죠. 

요렇게 6새 중에서는 소녀새가 가장 끌리는데요. 역시 게임은 골드 수급량이 좋아야 할 맛이 생기죠.




꽃향기를 싫어하는 '냄새'가 끌리네요. ㅋㅋ 어미새는 해바라기 충돌시 속도가 줄어듭니다. 

'매부리새'는 충돌무시인데요. 일단은 여기서 가장 좋아보입니다.




'닭'도 하늘을 비행하네요. 불닭이랍니다.

특이한 새는 '악마새'인데요.  아기새 구출시 이간질 스킬이 발동된답니다.ㅋㅋ

단, 장착효과가 전혀 없다는 사실!!




'펭귄'에 '파마새'까지 나왔습니다.ㅋㅋ

파마새는 출돌시 코인이 주어지고, 해적새는 코인을 추가로 획득하네요.

자석 비둘기는 자석효과가 발생하고, 펭귄은 컨트롤이 기대됩니다.




'개새'나왔습니다.ㅋㅋ 안나오는게 이상하겠죠.ㅋㅋ

'시조새' 와 '황금 거위새'좋아보이네요

각각 어미새가 되면 새알부화와 코인부화가 됩니다.




'산타새'는 선물부화, '여왕새'는 스타부화 옵션이 있네요. 

'천사새'도 괜찮아보입니다.




텐버드는 불에 닿으면 한방인거 아시죠. 그런 의미에서 '피닉스'가 조금 끌리네요.

그 외에는 구매하고 싶은 새는 없습니다만... '쉽새' 끌리네요.ㅋㅋㅋ




이 6새 중에서는 스쿠루지새 끌리네요. 날개짓을 할 때마다 코인이 생깁니다. 

그럼 터치할때마다 코인이 생긴다는 말인데...




마지막 새들입니다. 당연히 화염효과 제거되는 '소방새' 좋아보입니다.

'철창새'가 있어서 하는 말인데, 

나중에 업데이트 할때 '마녀모드'도 하나 만들면 좋겠네요.

철창새가 새들을 포박하는 게임으로요.


쭉 살펴보니 A급 새만 있네요. 분명 S급 새가 있다고 했는데...

상점에서는 살 수 없고 게임설명처럼 부화를 해야만 얻을 수 있나봅니다.^^


이상. 텐버드 캐릭터 총정리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